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청소년 마약범죄 예방 ‘노 엑시트’ 캠페인 참여]

2023. 5. 28. 08:35용인시 뉴스/용인시 소식

728x90
반응형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청소년 마약범죄 예방 ‘노 엑시트’ 캠페인 참여(출처: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이상일) 황재규 대표이사는 26일 마약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한 마약 범죄 예방 ‘NO EXIT’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NO EXIT’릴레이 캠페인은 경찰청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주관으로 마약 문제에 관한 심각성을 알리고 경각심을 널리 확산시키기 위해 국민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진행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은 출구 없는 미로, NO EXIT 마약,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문구가 담긴 이미지와 인증 사진을 찍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뒤 캠페인을 잇는 참여자 2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으로부터 지목받은 황재규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 다음 주자로 용인시문화재단 김혁수 대표이사와 용인시축구센터 박상섭 상임이사를 추천했다.

 

한편, 용인시 청소년미래재단은 용인시가 2010년 출연하고 설립하여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유림·신갈·수지 청소년 문화의 집,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미래교육센터의 총 8개의 시설에서 청소년 활동·상담·보호·복지 등 용인시 청소년의 미래에 대한 효율적인 지원을 위해 다양한 청소년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홈페이지 http://www.yiyf.or.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