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특례시의회] 2022 서울평화문화대상 수상

2022. 12. 1. 12:15용인시 뉴스/용인시 의회

728x90
반응형

- 김운봉·장정순·박인철 의원 2022 서울평화문화대상 수상

 

 

2022 서울평화문화대상 수상-박인철, 장정순, 김운봉 의원(출처:용인시의회)

 

용인특례시의회 김운봉(보라동,동백3,상하동/국민의힘), 장정순(풍덕천1,풍덕천2,죽전2/더불어민주당), 박인철(포곡읍,모현읍,역북동,삼가동,유림동/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022 서울평화문화대상의정대상을 수상했다.

 

2022 서울평화문화대상 수상-김운봉 의원(출처:용인시의회)

 

김운봉 의원은 시민의 의사를 의정활동에 적극적으로 반영했으며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주민 복리 증진 및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문화복지자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장정순 의원은 공공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직무를 성실히 수행했으며, 현장형 의정활동을 통해 청소년의 권익증진과 올바른 주민 자치 실현에 노력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청소년지도자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2022 서울평화문화대상 수상-박인철의원(출처:용인시의회)

 

 

박인철 의원은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 왔으며, 지역주민들의 실생활에 필요한 정책 등을 제안하고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한 공로를 인정받아 사회복지자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수상한 의원들은 이 상은 그동안의 활동에 대한 격려라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현장에서 답을 찾는 의정활동을 통해 더 나은 용인특례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평화문화대상은 서울평화문화대상위원회가 주최하고, 서울일보도민일보서울매일시사통신이 주관하며, 정치외교경제교육문화 등 전문분야 별로 공헌한 인사를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