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도의원] 농어촌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정담회 실시

2023. 1. 20. 16:09경기도 뉴스/경기도 의회

728x90
반응형

○ 지난 19일,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에서 농어촌 취약지역 ‘생활·위생·안전 인프라’ 논의

○ ‘농어촌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공모사업’ 안성시 마전2리 마을 주민의 간절함!

 

 

 

경기도의회 박명수 의원(국힘, 안성2)은 지난 19일 안성상담소에서 안성시 농업정책과 관계자, 마전 2리 이장과 함께 2023년 농어촌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공모사업에 대해 정담회를 실시했다.

 

 

박명수 의원, 2023년 농어촌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공모사업 정담회 실시(출처:경기도의회)

 

이번 정담회는 노후주택정비, 생활안전기반시설 확충 및 지역경관개선을 통한 취약지역의 생활여건 개선에 대해 정보를 상호교환하며 자유롭게 대화 형식으로 진행됐다.

 

시 관계자는 “주민들과 적극적인 의견 교환과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선을 위해 충분한 공감대 형성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협의의 시간을 갖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명수 의원, 2023년 농어촌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공모사업 정담회 실시(출처:경기도의회)

 

 

이에 박명수 의원은 “이번 공모사업이 선정되어 마을의 생활환경과 경관개선사업이 추진되어 주민이 행복한 생활을 하기를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함께 소통하며 협력하자”고 답했다.

 

경기도의회 의원들은 지역상담소를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 생활불편 등을 수렴하고 관계 부서와 논의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 673-5220, 보개원삼로 1/2층)는 평일 10:00~18:00 운영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