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주식회사] 2023년 경기도 중소기업 제품 홈쇼핑 방송지원 사업

2023. 4. 16. 08:04경기도 뉴스/경기도 소식

728x90
반응형

 

- 17일 오후 250NS홈쇼핑에서 식품 첫 방송 진행

- 이어 20일에도 방송 진행해 도내 우수 제품 소비자 찾아간다

- 1,460만 원 한도 내 방송송출비 지원으로 중소기업 판로 개척 도움

 

 

우수 중소기업 홈쇼핑 지원사업(출처:경기도)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도내 중소기업 성장을 위해 지원하고 있는 홈쇼핑 방송 지원사업의 올해 첫 방송이 소비자를 찾아온다.

 

경기도주식회사는 ‘2023년 경기도 중소기업 제품 홈쇼핑 방송지원’ 사업의 첫 방송이 17일 오후 2시 50분에 NS홈쇼핑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17일 ‘한우순살 맑은탕’을 시작으로 20일 목요일 오후 3시 15분에는 ‘감자빵’ 판매가 이어진다.

 

홈쇼핑 방송지원 사업은 도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를 넓히고 시장 경쟁력을 강화해 중소기업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사업이다. 이번에 선정된 업체에는 부가세 포함 최대 1,460만 원 한도 내의 방송송출비가 지원된다.

 

지난해 경기도주식회사는 홈쇼핑 방송지원 사업으로 총 36개 기업의 물품 판매를 도우며 약 30억 8천만 원의 거래액을 기록했다. 이 중 14개 기업의 물건은 1억 원 이상 판매되는 ‘히트상품’에 등극한 바 있다.

 

 

 

우수 중소기업 홈쇼핑 지원사업(출처:경기도)

 

 

이번 지원사업에 처음 참여한 이호찬 ㈜창운 대표이사는 “아무래도 중소기업 입장에서는 자체 판로 개척도 힘들뿐더러, 홈쇼핑 진출은 더욱 어려운 일인데,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우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이창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중소기업을 위한 홈쇼핑 입점 지원사업은 가장 효과적인 중소기업 성장의 발판 중 하나”라고 설명하며 “도내 우수한 기업 제품을 널리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반응형